SERGE MOUILLE EXHIBITION

O A K      J O O      H Y U N







 展 


가수가 아닌, 뮤지컬 배우가 아닌, ‘작가’ 옥주현이 세르주무이 도산공원 쇼룸에서 단독으로 도자기 전시를 개최합니다. 물레 위의 흙을 만지며 고른 호흡을 통해 완전한 작품으로 빚어내는 옥주현 작가의 도자기 작품들은 그녀를 꼭 닮아 그녀가 부르는 노래의 호흡처럼 탄탄하고 안정된 자태를 자랑합니다. 옥주현 작가는 원래 노래를 위한 안정된 호흡을 기르기 위해 도자기를 빚기 시작했지만, 이제는 꾸준히 전시에 참여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작가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0 FW 전시는 ‘겨울나무’를 주제로 하여 세르주무이 도산공원 쇼룸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겨울, 나무 위 눈이 소복이 쌓인 모습을 한 그릇들이 세르주무이의 조명과 만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풍경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지와 카키, 브라운의 유약이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변주를 보이고,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작가의 마음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작품들은 옥주현 작가의 시그니처 라인인 ‘솔리튜드' (SOLITUDE)로, 밥그릇도 국그릇도 아니지만 밥과 국 어느 것을 담아도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식탁 위에서도 외로움보다는 ‘즐거운 고독’을 느낄 수 있는 한 끼가 되기를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그 밖에도 파스타를 담기에 좋은 넓은 그릇, 구멍이 뚫려 있는 화기 세트, 사발과 면기, 접시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EXHIBITION INFORMATION

OAK JOO HYUN SOLO EXHIBITION  -  겨 울 나 무  展

LOCATION

세르주무이 코리아 (SERGE MOUILLE KOREA)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8-7 

02 3210 9787

DATES

NOV. 24 2020   -  NOV.28 2020

ARTIST  I  OAK JOO HYUN


혼자라도 행복한 식사를 위해 도예를 시작한 옥주현 작가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흙의 고유한 질감과 자연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빚습니다.

'좋은 호흡으로 빚은 그릇


도자기를 만드는데 손기술보다 중요한 것은 호흡이라고 합니다. 

 노래하는 옥주현은 호흡을 기르기 위해 도자기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원래 남보다 호흡이 좋았던 탓에 꽤 안정되게 그릇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호흡으로 빚은 그릇'을 만나게 됩니다.

겨 울 나 무 展   I  SERGE MOUILLE SHOWROOM


마치 겨울나무 가지처럼, 직선과 곡선의 아름다운 조화를 가진 세르주무이 조명 아래,  옥주현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겨 울 나 무  S H O P

< 겨울나무 > 작품 구매 전 주의사항  


1. 작품 중복 당첨 - 여부 이번 <겨울나무> 전시에서는 1인당 1점으로 당첨 수량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응모하신 작품이 여러 개일 경우, 중복되어 당첨되실 수 있습니다. 

2. 결제 방법 - 1개씩 구매하셔도 되고, 장바구니에 응모를 원하시는 작품을 한번에 담아 구매하셔도 됩니다. 모두 정상적으로 응모됩니다.  

3. 회원가입 여부 - 이번 온라인 전시에서는 ‘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해주신 분들만 추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스트롤 온라인숍에 가입하신 뒤 구매해주세요. 

4. 당첨자 안내 - 당첨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12월 2일(수)에 문자로 당첨 안내를 드립니다. 아쉽지만 당첨되지 않은 분들에게는 따로 연락이 가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스트롤의 매장 번호로 발송되오니,스팸문자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문자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 모 후 미 구매 - 작품에 당첨되신 분께서 기한 내에 구매를 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작품은 재추첨을 진행합니다. 당첨자는 별도로 안내를 드립니다. 또한 응모 후 미 구매시 작품을 구매하고자 하셨던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으므로, 추후 어떠한 추첨에서도 당첨을 제외합니다. 반드시 구매하고 싶은 작품에만 신중하게 응모를 고려해주세요.

All
All
겨 울 나 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