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OL IS MOVING ]
2019년 봄, 광교 앨리웨이에서 처음 여러분과 산책을 시작한 스트롤이 이전합니다. 단순한 매장이 아닌 후회 없이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제안하고 지향하며, ‘산책’을 의미하는 이름처럼 언제든 들를 수 있는 공간,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왔습니다. 2023년 이른 여름, 스트롤은 이제 광교에서 산책을 끝내고 새로운 곳에서 또 다른 산책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를 마치는 대로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교 스트롤과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광교 매장은 오는 5월 30일까지 (화요일) 운영되오니 방문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NEW COLLECTION
GOALSTUDIO 2023 S/S COLLECTION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2023년 S/S COLLECTION을 스트롤에서 만나 보세요.
골스튜디오는 세계 최대 축구 디지털 미디어인 골닷컴(Goal.com)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런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골스튜디오의 23SS 시즌은 2차 발매와 함께 온전히 나 자신을 탐구하며 꿈을 향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는 'I WILL BE M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나다움'이 창조하는 꿈의 에너지를 만나 보세요.
STROL GIFT COLLECTION
THE SEASON OF GIFT ON MAY, 2023
가정의 달 5월, 올해에도 스트롤에서는 영화 '빌리 엘리어트'를 모티브로 빌리, 토니, 재키를 위한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입니다
꿈과 일, 희생, 그리고 사랑까지. 빌리, 토니, 재키 총 세 명의 가족 구성원을 바탕으로 한 '빌리 엘리어트'는 시대를 거슬러 명작으로 손꼽히는 영화입니다. 발레라는 꿈을 쫓는 빌리와 묵묵히 자신의 길을 찾아 나가는 토니,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아버지 재키는 어쩐지 우리와 꼭 닮아 있는데요. 이런 점에서 스트롤은 매년 세상의 모든 빌리, 토니, 재키를 위해 선물 큐레이션을 제안합니다. 스트롤의 선물 큐레이션을 통해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STROL RECOMMENDS
YAYOI KUSAMA
현재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모든 매장이 물방울 무늬로 뒤덮였습니다. 일본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쿠시마 야요이(Kusama Yayoi)와의 콜라보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쿠사마 야요이는 다양한 방면에서 작업물을 보여 오고 있으며, 자신의 환영에서 비롯한 둥근 물방울 무늬패턴을 상징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무한한 작품 세계를 펼치는 예술가, 쿠시마 야요이의 작품 세계와 그 미학을 서적으로 만나 보세요. 전시와 함께 공동 출판되었던 서적들은 쿠시마 야요이의 작품 뿐 아니라 수많은 삽화, 연대기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작가를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이미 잘 아는 사람에게도 좋은 참고 서적이 되어 줍니다.
STROL RECOMMENDS
TAKASHI MURAKAMI 727 POSTER + FRAME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무라카미 다카시의 회고전 <무라카미 좀비>展이 4월까지 전시 연장을 확정지었습니다. 총 10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는 일본의 현대 미술가이자 팝 아티스트로, 예술성과 상업성을 고루 갖추며 현대 미술에서 주요한 위치로 자리잡았습니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작품을 스트롤에서도 만나보세요. 무라카미 다카시의 '727(1996)'은 현재 부산에서 전시 중인 <무라카미 좀비>展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는 작품으로, G-DRAGON의 소장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아트 포스터를 통해 작품을 조금 더 가까이 만나 보세요.
DAVID'S CURATION
YOSHITOMO NARA ART GOODS
일본의 네오팝 세대를 대표하는 팝아트 작가, 나라 요시토모(Yoshitomo Nara)의 아트 굿즈가 새롭게 입고되었습니다.
나라 요시토모의 작품은 언뜻 보면 귀엽고 순진해 보이지만, 그 안에는 내면에 감추어진 두려움과 고독감, 반항심 등 감정을 미묘하게 포착합니다. 나라 요시토모의 드로잉이 그려진 플립 시계부터 작가의 대표작 PUP KING 인형까지. 희소성 높은 아티스트의 굿즈를 스트롤에서 만나 보세요.
NEW BRAND
BRAVADO
스트롤에서 새롭게 소개해 드리는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를 만나 보세요.
브라바도는 유니버설 뮤직 산하의 머천다이즈 브랜드로 미국, 영국, 독일, 일본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의류, 악세서리 라이선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More Than Music’ 이라는 모토 아래 브랜드에 소속된 해외 뮤지션들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전방위적으로 활용하여 뮤직 머천다이즈라는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랑합니다.
IN-STORE EVENT
WINE MARKET ON STAIRS - UP TO 70% OFF
IN-STORE EVENT
IN-STORE EVENT
STROL WINE PACKING - ONLY 3,000won
3월 19일부터 스트롤 와인 마켓이 개최됩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이번 와인 마켓에는 봄에 어울리는 와인들과 함께 특별한 유료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깔끔한 종이 포장과 유니크한 버블 포켓 포장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기본 포장 금액 3,000원이 추가됩니다.
개화를 알리는 3월, 소중한 이의 시작을 응원하며 특별한 포장과 함께 와인을 선물해 보세요.
IN-STORE EVENT
PHILOSOPHY N°02
SERGE MOUILLE DESK LAMP TRIPOD
PHILOSOPHY N°02 싼 쪽에서 조금 꿈 쪽으로 : 리처블 로망
살면서 두 개 이상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야 되는 물건은 의외로 없습니다. 그런 것들이 무엇인지 돌아보세요. 사실 패션범주에 들어가는 것 이외의 모든 것이 해당 됩니다. 하나만 있어도 되는 것은 내 기준 제일 좋은 것 보다 조금 더 좋은 것을 사야 합니다. 그것은 아무나 가질 수 있는 것과 도저히 갖기 힘들 것 같은 로망 사이 어디쯤에 놓여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주로 로망을 포기하고 쉽게 살 수 있는 쪽으로 방향을 틀곤 합니다. 우리가 그저 그런 후회품을 여러 개 갖게 되는 원인입니다. 가급적 조금 무리하더라도 로망에 가까운 지점에서 결정하고 오래 곁에 두세요. 우리는 그 지점을 '리처블 로망' 이라고 부른다.
DAVID'S CURATION
B FELLA - "SAMPLE" SNEAKERS
국내 스니커즈 커스텀 문화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갖춘 아티스트 집단, ‘비펠라 (B fella)’의 “SAMPLE” 스니커즈를 소개합니다. 비펠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스텀 아트 크루로서 올바른 스니커즈 커스텀 문화를 전달하는 트렌드 리더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펠라가 스트롤을 위해 큐레이션한 “SAMPLE” 스니커즈는 말 그대로 해당 신발의 샘플을 의미하며, 기존품의 기준이 되는 신발입니다. 공장 제조용 샘플로 희소성이 높을 뿐 아니라 공장의 패턴사가 일일이 한 땀씩 수놓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STROL MUSIC
STROL LP COLLECTION
스트리밍 서비스로 언제나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명곡들을 실물로 소유할 수 있는 것이 LP와 턴테이블이 가진 매력입니다. OST부터 올드 팝, 한정반 바이닐까지 스트롤이 제안하는 감도 높은 LP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STROL EXCLUSIVE & LIMITED
The aaby + strol tote in grey by cloud and co
나이키, 삼성전자, 아이리버, 모토로라 등에서 디자이너로 활약했고,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했던 유영규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 클라우드앤코 스튜디오가 스트롤을 위해 만든 aaby 브랜드의 The aaby + strol tote in grey입니다. 미니멀하고 기능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타이백 소재로 만들어진 이 토트백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YJY NOTE
VAN GOGH MUSEUM LIPSTICK CASE
박물관에서 립스틱 케이스 하나 사서 동전 지갑으로 쓰고 있다. 종류 별로 분류해 넣을 수도 있고 작아서 떨어뜨리기 쉬운 1센트, 5센트는 자석으로 된 케이스라 달라 붙어 떨어지지도 않는다. 이보다 완벽한 여행용 동전 케이스를 본 적이 없다. - 2018년 암스테르담 반 고흐 뮤지엄에서
STROL ART
HA TAE IM - UNE EXTENSION AVEC STROL
하태임 작가와 스트롤이 만나 새롭게 선보이는 조형물의 이름은 ‘확장’ (Une Extension)입니다. 작가가 평소 2차원 평면에 컬러밴드의 무수한 겹침을 통해 구현해왔던 회화적 ‘색 공간’이 3차원의 ‘실재 공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통로’(Un Passage)라 명명되었던 기존 평면 작품들과는 달리 다층적 조형성과 구조가 먼저 드러납니다. 아울러 회화적 율동감이 만질 수 있는 실재의 조형으로 현현하며 작품이 놓인 공간을 경쾌한 리듬으로 채워내는 특별한 조형감이 특징입니다.
YJY NOTE
BILLY ELLIOT - BILLY, TONY, JACKIE
나이를 먹으면서 아기공룡 둘리보다 고길동이 불쌍하다더니 그렇게 많이 봤던 빌리 엘리어트에서 어느 날 아버지 재키 엘리어트의 처지가 밟히기 시작했습니다. 재키의 마음을 따라가며 다시 보면 영화가 더 깊어집니다. 그 둘 사이, 형 토니 앨리어트의 반항과 불안과 노동도 덩달아 다시 보입니다. 그래서 말인데 남성 공간의 카테고리 구분을 아동, 청년, 중년, 이런 식이 아니라 빌리/토니/재키로 합시다. 아버지를 위한 제안은 재키를 떠올리면 됩니다. 빌리에게 꿈을, 토니에게 일과 사랑을. - 2019년 초 스트롤 내부 회의록에서